스페셜포스 해적모드 신규 맵 난파선 추가!!

 스페셜포스에서 해적모드 신규맵인 난파선을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난파선에서 즐기는 총기 전투라니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난파선맵의 모습과 그에 대한 설명입니다

난파선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해적모드를 플레이하면 30%의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난파선 맵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난파선 총기 100% 당첨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스페셜포스에 접속해서 해적모드를 3판 플레이하고

위에 보이는 100% 당첨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총기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7일 기간제 아이템과 영구제 아이템이 있네요

뭐.. 대부분 7일 기간제 아이템이 나오겠지만

영구 아이템을 위해 열심히 해적모드를 플레이해야겠네요!!

 

새로 추가된 총기들 중 위의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총기에 대한 설명입니다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총기들이네요

저는 참 마음에 드는데요ㅎㅎ

 

 

해적모드 열심히 플레이 하셔서 경험치도 더 받고

멋진 총기도 마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