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던파 쪽지시험! 거너&프리스트 동상 상점 오픈!!

 지난주부터 던파에서 거너, 프리스트, 전문직업에 관련된 쪽지시험을

매일 5문제씩 출제했었죠

문제를 맞추면 나오는 체험 코인을 모으기만 하고 쓸데가 없었는데요

어제 업데이트로 쪽지시험을 볼 수 있는 거너 프리스트 동상에서

체험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일단 던파 쪽지시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지난주 목요일인 13일부터 이미 쪽지시험 이벤트는 진행됐었죠

 

헨돈마이어 광장 한 복판에 X폼을 잡고 있는 거너 프리스트의 동상이 보입니다

이 녀석들을 클릭하면 쪽지시험을 볼꺼냐고 물어보지요

다..당연히 푼다능! 문제를 내놓으라능!

 

 석상이 내는 문제는 던파를 조금 플레이해보셨다면 대부분 알 수 있는 문제인데요

예를들어 다음 중 여거너의 각성이 아닌 것은?

1. 블러디아 2. 헤비배럴 3. 백화요란 4. 발키리 이런식...ㅋㅋ

5문제를 푸는 데 주어지는 시간은 약 30초!

 

 열심히 다 풀면 성적을 알려주죠 A랭크면 전부 다 맞춘거랍니다 ㅋㅋ

그리고 맞춘 문제의 갯수에 맞춰 체험 코인이 우편으로 날아오지여

 

 체험코인에 대한 설명입니다

6월 20일에 열리는 NPC상점을 통해 전문직업과 관련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아이템이 나올까여?ㅋㅋ

 

 체험코인으로 장인의 항아리를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더

하지만...나오는 아이템은 막..막... 좋지는 않네요..

인형들은 55렙이라는 애매한 렙제를 가지고 있고..

수상한 카드는 뭐 그저 그렇구요

스테미너 회복 포션은 그나마 쓸만? 할지도 모르겠네요

기간 제한 없는거죠? 안 써져 있는데..

 

 그리고 세 문제 이상 맞추면 챔피언 브레이크 보너스 버프가 걸린다고 하는데요

사냥 경험치 증가, 유닉 드랍률 증가, 던전 클리어 경험치 증가 중 한 개의 버프가

랜덤으로 걸린다고 합니다

 

거너 프리스트 동상 상점에 대한 간단한 설명

동상의 오픈 기간은 단 1주일이라는 거 기억하시구요

모아둔 코인은 얼른얼른 항아리로 바꿔서 쓰시지요

 

이번 거너 프리스트 동상 상점이 오픈되고나서 보니

그냥저냥 소소한 이벤트였군요ㅎㅎ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