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의 빵빵터지는 9주년 기념 이벤트!

마비노기도 벌써 서비스 시작한 지 9주년이 되었군요

 처음 나왔을 때 너무 아기자기하고 컨텐츠도 많다며 감동 감동 했었는데

벌써 9주년이 되었네요ㅎㅎ

 

 마비노기의 빵빵 터지는 9주년 기념 이벤트!

얼마나 빵빵 터질지 기대해 봅니다!

그나저나 레고 버전인가요? 귀엽네요ㅋㅋㅋ

 

첫번째 빵!

로레인의 기묘한 꿈 이야기 퀘스트를 진행하며 보상을 받는 이벤트인데요

로레인의 꿈에 입장하면 던전 속에 주인공의 모습을 한 '나'와 나를 도와주는 캐릭터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내 모습의 NPC는 처음엔 좀 어리숙하지만 미션이 한 단계 오를 때마다

점차 강해진다고 합니다

로레인의 꿈 퀘스트는 여섯 번째 꿈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퀘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9년간 함께한' 타이틀과

스킬 수련의 인장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빵! 은 9주년 기념 UCC이벤트인데요

9살이 된 마비노기를 축하해주는 영상을 영상 게시판에 올리신 분들 중

50분에게 넥슨 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몇가지 동영상은 마비노기 9주년 기념 판타지 파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빵! 9주년 기념 돌아온 행복 프로젝트!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 어떻게, 어떤 혜택이 쏟아질 지 모르는

GM의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우편함과 쪽지를 확인해보면

나에게도 GM의 선물이 들어와 있을 수도 있다는 사실!ㅋㅋ

 

네 번째 빵입니다

7월 6일에 마비노기의 9주년을 기념한 판타지 파티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사진의 이벤트 기간은 판타지 파티에 신청하는 기간이라고 합니다!ㅎㅎ

 

 

벌써 출시 9주년을 맞이한 마비노기!

유저들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는 게임이 되어서 10주년 20주년도 맞이하길 바랄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