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의 6월 감사 이벤트와 업데이트 연기 공지ㅋ

 오늘은 크리티카가 광기서린 마녀의 저택을 공개하기로 한 날이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다음주로 미뤄졌다는거..ㅋㅋ

거기에 대한 죄송한 마음을 담아서 일주일간 이벤트도 진행하고

또 다음주로 미뤄진 광기서린 마녀의 저택과 다른 이벤트에 대한 떡밥[?]도 조금 풀었네요ㅋㅋ

 

 이벤트 1번 6월 감사의 선물 이벤트

오늘부터 6월 26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을 하면

무조건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부활석, 초강력, 초신속 물약 등 유용한 소모품들을 지급하는군요

 

 그리고 두 번째 이벤트는 어둠의 안데쓰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시간 씩 5일 이상 게임에 접속을 유지하면

어둠의 안데쓰라는 아이템을 지금한다고 하네요

안대와 안데쓰...네 그렇군요ㅋㅋ

[우리 마법사의 인물이 죽어간다능....]

 

 

그리고 오늘 공지의 핵심! 바로 컨텐츠 업데이트 연기 공지인데요

광기서린 마녀의 저택 업데이트를 하려던 도중 오류들이 발견되어서

이대로 업데이트를 하는 것 보다는 연기를 하는 것이 맞겠다는 생각에

업데이트 일정을 다음 주로 미뤘다고 합니다

 

대신 업데이트 예정인 컨텐츠에 대한 정보를 조금 흘려두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을지 보겠습니당

 

 마녀의 저택의 둘째 딸 리벨르의 모습과

리벨르의 드랍 아이템인 아청빛 건틀렛의 모습입니다

특수 옵션이 발동되면 방어막이 생성되어 모든 공격을 잠시동안 막아준다고 합니다

 

 첫째 딸 벨리나의 모습과 그 드랍 아이템입니다

벨리나의 저주서린 부츠라고 하는데요

서있을 때 벨리나가 소환되어 채찍질을 시전하여

이동속도, 데미지,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허허

약간...좀...네...뭐...ㅋㅋㅋ

 

 그리고 마녀의 저택의 끝판왕인 엄마 마녀 벨라돈나의 모습과 그 드랍 아이템입니다

벨라돈나의 모습은 정확히는 보이지 않네요

공격시 5%확률로 일반 몬스터를 즉시 처치해 준다고 합니다

엄청난 능력치 ㄷㄷ해

대신 이 아이템들의 특수 옵션에 대한 정보는 밸런스 문제로 바뀔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43레벨부터 54레벨 유저들이 입장할 수 있는 성장 레벨 구간 투기장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새롭게 추가될 투기장의 레벨 구간은 43~44, 45~50, 51~54 이렇게 세 구간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새로운 투기장의 라이벌들에 대한 정보를 조금 공개했네요

 

43~44구간의 보스 데트몰트입니다

거대한 검을 이용해 초 근접전을 펼치는 상대라고 하네요

 

 45~50 구간의 보스인 크록입니다

설산에서 유물을 도굴하다 자금이 바닥나 투기장에 진출하여 자금을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연이 구구절절하네요..]

거대한 스패너를 이용하여 강력한 근접전을 펼치는 상대라고 합니다

 

 마지막 51~54레벨 구간에서 등장하는 우르지입니다

우르지는 크록이 발견을 하여 자금을 모으는 데 이용하려고 투기장에 데리고 왔다고 하는데요

흠... 크록이 더 낮은 레벨에서 등장하는데 우르지가 이기지 않을까요?...넘어가죠

우르지는 쌍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을 하는 상대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주에 시작될 이벤트의 간단 설명!

보스 몬스터들이 오래된 고글 상자를 드랍한다고 하는데요

거기에서는 명중 40 옵션 등이 붙은 클래식 라이더 고글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속성결정, 재평가서, 재감정서 등의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PC방에서만 착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아바타 황금 나래 휘장도 추가된다고 합니다

헐 멋져...

 

 

크리티카가 업데이트를 연기한 만큼 다음주에는

오류 없는 업데이트 결과를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