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의 특별한 유저 간담회! 2주년 클럽 파티!!

 사이퍼즈가 곧 2주년을 맞이한다고 하는데요

2주년 기념 이벤트들을 곧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아직은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ㅋㅋㅋ

전부 6월 27일 공개ㅠㅜ

대신 유저 간담회에 대한 정보만 공개를 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럼 사이퍼즈의 유저 간담회는 어떨지 볼까요?

 

 으아니 이보시오 네오플양반 유저 간담회라더니 왠 클럽 파티?

 

 와 유저 간담회 장소가 클럽이라고 하네요ㅋㅋㅋㅋ

유저 간담회는 꼭 강의실같은 장소에서 PT를 보며 다과를 흡입한 뒤

질문 답변을 한 뒤 경품을 추첨할 것만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사이퍼즈의 2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는 일단 장소부터 신선합니다 그려ㅋㅋ

 

그리고 깨알같은 이벤트!!

사이퍼즈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가 222,222개가 넘으면

모든 유저에게 블루, 레어, 5050부스터를 드린다고 합니다

사이퍼즈의 페이스북 들려보세요!ㅋㅋ

 

사이퍼즈의 클럽파티 유저 간담회를 가려면 당연히 참여 신청을 해야겠죠?ㅎㅎ

참여신청을 하신 분들 중 150분을 추첨하여 유저 간담회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한다고 하네요

물론 혼자 오면 굉장히 뻘쭘할 수 있으니

동반 1인도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ㅋㅋㅋ

이번 유저 간담회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공개, 코스프레 공연,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까요

사이퍼즈의 2주년 유저 간담회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참여 신청을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