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온라인 고객 감사 28일 동안 오늘의 아이템 이벤트 실시

 티르온라인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무려 28일 동안 매일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하는 오늘의 아이템 이벤트라고 하네요

 28일 간 티르 오늘의 아이템 이벤트

기간은 6월 19일 오늘부터 7월 16일까지 정말 딱 28일 간 진행됩니다ㅋㅋ

우선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서버를 미리 선택하고 출석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매일매일 출석을 하는게 부담이 되시는 분들 분명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매주 토요일은 버닝 데이로 2일치 만큼 출석으로 인정한다고 하네요!

일자 별로 출석을 하는게 아니라[그니까 오늘 지나가면 땡인 게 아니고]

누적 일차 별로 출석을 진행하는 것 같네요

 

28일 간 순차적으로 지급되는 오늘의 아이템들 입니다!!

일단 가장 많이 주는 것들은 경험치 부적이네요

그 외에도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보입니다ㅋㅋ

확실히 뒤로 갈수록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네요ㅋㅋ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티르온라인을 오래 플레이하지 못하시더라도

꼭꼭 접속은 해서 아이템을 받아놓으셔야 할 것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