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군단 CBT 오늘 시작! 이벤트와 일정 안내

 제가 참 많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인 최강의 군단이 오늘부터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는데요

몇시에 시작하는 지 보러 들어가봤지요 ㅋㅋㅋㅋ

그랬더니 CBT 일정 안내와 함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길래 가져와봤습니다!ㅋㅋ

 

 최강의 군단의 CBT 이벤트! 최강의 보물찾기!!!

이벤트 기간은 CBT를 진행하는 기간과 같습니다ㅋㅋ

 

 보물찾기 첫 번째!

CBT기간 동안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경품을 획득해서

인벤토리에 고이고이 보관을 해 두면

CBT가 끝난 후 경품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음 꽤나 실속 있는 경품들이 많아 보입니다

 

 두 번째 보물찾기는 응모권을 모으는 건데요

응모권도 경품과 마찬가지로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응모권을 모아서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에 응모를 하면!

바로 너 꽝 너 당첨을 알려준다고 하네요ㅋㅋ

 

그러면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미러리스 카메라, 아이패드 미니, 각종 마우스 등의 경품이 잇는데요

역시 마우스 조작이 특화된 게임답게 마우스 상품이 엄청 많습니다ㅋㅋ

저 아이언맨 마우스는 볼 때마다 탐이 나네요ㅠㅜ엉엉

 

 최강의 보물찾기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ㅎㅎ

옆의 언니는 튜토리얼을 진행해주는 서포터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이쁘네여;ㅅ;...

 

그리고 최강의 군단의 CBT 일정!!

서버 열리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기간은 6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구요

평일에는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말에는 정오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밤 10시 이후에는 최강의 군단을 플레이할 수 없군요ㅠㅜ 아쉽습니다

 

 

최강의군단의 CBT 이벤트와 일정 잘 알아두셨나요?

당첨되신 분들은 열심히 플레이 하시구요 당첨이 되지 않으신 분들은...

최강의 군단 카페 등등에 코드 나눔하시는 분들 계시던데

살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최강의 군단 CBT에 참여하실 테스터분들 함께 성실하게 테스트 해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