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출석체크와 D-DAY이벤트!!

 메이플스토리에서 다음 주 월요일인 24일부터 새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조개껍질 출석체크 이벤트인데요

6월 24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13레벨 이상 캐릭터가 자신의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하여 오색 조개껍질 30개를 모아

조개껍질 수집 퀘스트를 완료하면 그 날의 출석체크는 완료!

누적된 일차에 따라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악세사리 주문서 교환권을 첫 날부터 지급하고

10일 모두 출석을 완료하면 캐릭터 슬롯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악세사리 주문서 교환권을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데몬 어벤져는 악세서리 증폭 주문서를 받아야 하는 것 같네요!ㅎㅎ

 

 출석체크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ㅎㅎ

 

 두 번째 이벤트는 2013 여름 D-DAY 이벤트!!

메이플스토리가 예고한 대규모 업데이트인 RED를 기다리며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RED의 업데이트 날인 D-DAY가 다가오기전 열심히 이벤트를 참여해 봅시다!

 

 기간은 출석체크 이벤트와 같구요

이벤트 알림이에서 해당일의 D-DAY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요

퀘스트를 완료하고 업적 이벤트 알림이에서 완료한 업적의 선물상자를 클릭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그렇다면 보상은요~?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단풍잎의 축복 버프의 능력치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이 단풍잎의 축복 버프는 7월 4일부터 7월 17일까지 반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RED 업데이트 이후 열렙을 하는데 꼭 필요한 버프라능!

그리고 매일매일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어도 오픈되어 있는 D-DAY 이벤트는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메이플스토리가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같은데요

열심히 출석체크고 하도 D-DAY 퀘스트도 깨면서

다가오는 업데이트를 기다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