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의 무더위 탈출! 시원한 모나 이벤트!!

 버블파이터에서 무더위에 지친 유저들을 위해서 시원하게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시원한 모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입니다

아직 시작 안 했다능!ㅋㅋ

모나 이벤트는 모나를 열심히 열심히 모으는 이벤트인데요

모나를 획득하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네요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3개씩 지급하고 PC방에서 플레이하면 7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모나의 획득 시간은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이 모나를 5개 모아서 메인 스테이지의 로미에게 찾아가면

보물상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우왕 보물!!!!!!!!!!!!!!]

 

모나를 모아서 얻은 보물상자에서는 위와 같은 아이템들이 드랍된다고 합니다

귀여운 홍학 망치와 여러 기간제 아이템 등 좋은 아이템들이 많네요

 

대신 F랭크를 획득하면 모나를 얻을 수 없고

쉬운 난이도의 해적 대전에서는 얻지 못할 확률이 증가한다고 합니다ㅠㅠ

 

하지만! 열심히 버블파이터를 플레이해서 모나를 모아야겠죠?

평소 가지고 싶었던 상품을 위하여 달려봅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