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7월에 출시될 새 캐릭터는 누구?

 모두의마블에서 7월에 새롭게 추가될 캐릭터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일까요?

 

 군더더기 없는 '이벤트' 세 글자.. 멋지네여ㅋㅋ

그동안 해왔던 대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새 캐릭터가 누구일 지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객관식이라고 하니 보기를 살펴보도록 합니다

 

새 캐릭터의 실루엣만 보고 어떤 캐릭터일지 맞춰야 한다고 하네요

보기는 여자 아이돌, 류현지<<?, 배트걸, 치어리더, 홍드로 등 다섯 가지 인데요

이벤트 진행 기간은 6월 24일 오후 6시부터 6월 27일 오전 10시까지라고 하네요

 

그러면 새 캐릭터의 실루엣을 봐야겠죠?ㅋㅋ 

새 캐릭터의 실루엣을 보니 뭔가.... 방망이 같은 걸 들고 있네요?ㅎㅎ

현재 투표 현황을 보니 3번 배트걸이 압도적이긴 하지만

실제로 나와봐야 알 수 있겠죠?ㅎㅎ[...는 무슨...]

 

어쨌든! 새 캐릭터를 맞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캐릭터 카드 5장 교환권을 지급한다고 하니

얼른 모두의마블로 가셔서 새 캐릭터가 누구일지 맞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