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주차 게임 거래량 순위 정보입니다!!

지난 한 주 동안 아이템매니아의 게임 거래량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아이템매니아 게임 거래량 순위가 어떻게 변동되었을 시 살펴보겠습니당

 

 

1위부터 4위까지는 변함이 없구요ㅋㅋ

5위에 메이플스토리가 올라온 것이 의외입니다

상위권 게임들은 치고 올라오기가 힘든데 2위나 상승했네요

 

바람의 나라도 순위가 상승했구요

대신 아키에이지가 이들을 대신해서 8위에 머무르게 되었네요ㅠㅜ

 

리니지2도 2계단 상승해서 10위권으로 재진입 했구요

던스는 조금 주춤했네요

 

지난주에 확 떨어졌었던 암드히어로즈는 다시 순위를 확 치고 올라갔습니다

마비노기 영웅전과 거상은 순위가 많이 떨어졌구요;ㅅ;

 

그라나도에스파다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더니 계속 상승세입니다 20위까지 들어왔네요

크아, 붉은보석, 아스가르드도 상승을 했습니다

특히 붉은보석과 아스가르드는 계속 상승세네요 ㅎㅎ

대신 크리티카, 피파온라인3, 마구마구, 라그나로크는 순위가 약간씩 밀려났습니다

 

 

자 이제 게임머니와 아이템 최고가 거래를 보겠습니다

게임머니쪽은 언제나 리니지가 정ㅋ벅ㅋ을 하고 있네요

항상 많은 양의 게임머니가 거래되고 있는데

이번 주에는 700만원어치 거래가 2건이나 있습니다 허허

 

그러나!! 아이템 최고가의 순위가 심상치 않은데요

항상 1위를 차지했던 리니지의 아이템 거래가가 추춤한 사이에

마비노기 영웅전이 503만원의 거래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영전에도 500만원 짜리 아이템이 등장했군요 허허허

리니지가 평소보다 아이템 거래가가 낮기는 했지만 마비노기 영웅전도 참 대단하네요

이외에도 바람의 나라, 다크에덴, 리니지2 등의 게임들이 순위에 올라갔습니다

 

이번 주는 아이템 최고가의 거래 순위가 재미있었는데요

다음주에는 어떤 게임들이 아이템매니아 거래량이 많아서 순위에 오를지 궁금해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