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신규 직업 드레드노트 업데이트!

 던전스트라이커에서 출시 이후 두 번째로 공개되는 신규 직업인

드레드노트를 오늘 업데이트 했다고 하는데요!

드레드노트는 지난 신규 직업 출시 순서를 공개 투표하는 이벤트에서 2등을 차지해

워록에 이어 두 번째로 던전스트라이커에 추가되었다고 합니다ㅋ

 

 동료들을 보호하는 강철의 성! 드레드노트

아주 단단해보이는 갑옷과 강려크해 보이는 창이 멋지네요ㅎㅎ

파티 사냥시 드래드노트가 앞에 버티고 있으면

참 든든할 것 같습니다ㅋㅋ

 

 2번째로 유저들의 선택을 받은 드레드노트

적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한 직업이라고 하는데요

철갑 방어구와 함께 두 가지의 방어 스킬을 사용하여 압도적인 방어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각종 상태이상과 넉백에 저항하는 패시브 스킬도 있어서

확실한 방어형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네요ㅋㅋ

 

그리고 드레드노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오늘부터 6월 26일까지 일주일 간 드레드노트를 육성하여

드레드노트 스킬을 포함한 최강의 스킬 조합을 만들어서

스킬 조합 말머리로 이미지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고 합니다!ㅎㅎ

짱세고 짱재밌는 스킬 조합을 만들어 올린 10명의 유저를 추첨하여

이벤트 메달 100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드레드노트 스킬이 1가지 이상 포함이 되어야 참여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드레드노트 스킬이 꽤 중요한 역할을 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ㅋㅋ

 

 

던전스트라이커의 유저들이 두 번째로 기다렸던 캐릭터인 드레드노트를

열심히 플레이하시고 스킬 조합고 고민하셔서 선물도 받아 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