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룡전설의 1주년 기념 이벤트 4종~

 인기 웹게임인 와룡전설이 1주년을 맞이해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4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니까 차근차근 보도록 할게요ㅋㅋ

 

 첫번째 이벤트는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와룡전설로 다시 복귀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2000금화와 600만 은화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휴면 기간이 길수록 보상도 커지는 군요ㅎㅎ

와룡전설을 떠난지 오래 된 유저분들은 어서 돌아오셔야겠습니다ㅋㅋ

 

 두번째![화면엔 세번째지만 첫 번째 이벤트는 끝이 나서,,두번째ㅋㅋ]

1주년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시간에

1주년 체력을 각 50씩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내내 접속해서 체력을 받는다면

총 600의 체력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세 번째 이벤트는요 와룡전설을 1년 플레이 하는 동안 쌓은

노하우를 공개하는 이벤트인데요

와룡 전설 내 공략 게시판에 자신만의 노하우를 써놓으면 이벤트 응모 끝!

기간 내에 게시된 글 중 좋은 글을 운영팀에서 뽑아

푸짐한 보상을 드린다고 하네요

 

 푸짐한 보상이라능'ㅅ'

1, 2, 3등 보상은 정말 어마어마하군요

아차상과 참가상도 있으니까 열심히 공략을 올려보도록 하세요!ㅋㅋ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는

내생에 최고 아찔한 승리 이벤트!!

61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신 분만 참여하실 수 있다는게 쪼금 슬프지만ㅋㅋ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장 적은 병력을 남긴 상태로 승리를 거둔 게시자를 선정하여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지급 보상은 위와 같은데요

보상을 받기 위해 최대한 병력을 조절해서 간당간당하게[?] 승리해야 될 것같네요

그러다 지면...ㅠㅜ

 

와룡전설이 벌써 1주년을 맞이해서 이렇게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모바일버전인 아이러브삼국지도 출시하고 했으니

더욱 인기가 많아질 것 같습니다

1주년 이벤트 꼭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