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대륙 6월 18일 OBT 시작 기념 이벤트!!

신의 대륙이 오늘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기념 이벤트를 당연히 준비 했겠죠?ㅋㅋ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신의 대륙을 플레이하면 영웅이 될 수 있나봅니다ㅋㅋ

오픈 베타 테스트드는 약 한 달간 진행이 되는군요

오늘부터 7월 17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네요

 

첫 번째 이벤트 신의 대륙이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의 대륙을 플레이하며 레벨업을 하면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위의 선물들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100% 지급하는 게임 아이템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상품에 자동 응모가 되는 모양입니다ㅎㅎ

상품에는 아웃도어 용품 상품권과 노트북, TV 등 탐나는 것들이 참 많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신의 대륙을 정복하라!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여 12일 동안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신의 대륙의 모든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게 끝이 아니죠~ 이거 본다고 살림살이 나아지진 않잖아요ㅋㅋㅋ

출석 일자 별로 선물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일자 별로 이런 선물들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중간중간 상품권들은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12일차에는 50만원 상품권이!!

50만원 상품권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ㅋㅋㅋ

 

세 번째 이벤트! 신의 대륙 생활의 달인 찾기 이벤트

게임 내의 레벨, 업적, 칭호, 생활직업 부문에서 랭커가 되면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내의 펫으로 보이는 발톱 그리폰까지

좋은 선물들이 많네요ㅋㅋ

 

게임 내의 랭킹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직업의 랭커에 도전해 보실 생각인가요?

저는 생활 직업이ㅋㅋㅋㅋ 그치만 뭐든 경쟁률이 세겠죠..

모든 게임에는 굇수들이 존재한다능ㅠㅜ

 

오늘 오픈 베타를 시작하는 신의대륙!

이벤트도 참여하고 상품도 받아가며 즐겁게 테스트에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