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군단 CBT 1차 당첨자 발표!!!

던파와 사이퍼즈를 만든 개발자들이 주축이 되어 개발한 신작 게임 최강의 군단의

CBT 1차 당첨자가 발표 되었습니다!

 

먼저 최강의 군단의 CBT 모집 일정을 살펴보자면

지난 6월 4일부터 20일까지 선수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1차 발표를 한 후 테스트가 시작되는 당일인 21일에 2차 당첨자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모집 시작일인 6월 4일에 신청을 이미 완료했었는데요ㅋㅋ

당첨자에게 문자 발송을 한다고 했지만 얼른 확인해보고 싶었던 저는

바로 로그인을 해서 당첨 여부를 확인했지요ㅋㅋㅋ

 

결과는!!!

 

 초대코드는 삭제해놓았지만 당첨됐습니다ㅋㅋㅋ

사실 첫날 오전부터 신청 했는데 떨어뜨렸으면 크게 삐질뻔 했음요ㅋㅋㅋ

최강의 군단의 CBT에 당첨되면 본인과 친구까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제가 하얗게 가려놓은 초대코드를 친구에게 보내줘서

친구가 선물받은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같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간단명료한 참여 방법입니다ㅎㅎ

초대코드를 받고 참여하는 친구에게도 또 초대 코드가 생긴다는 점!

1+1+1+1+1+...우왕ㅋ 대신 초대는 선착순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늘리는 걸 보니 목표 인원에 도달 못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뭐ㅋㅋ

 

자 그러면 제 마음을 사로잡은 최강의 군단 캐릭터들을 소개할게요ㅋㅋ

캐릭터들 보고 이건 해야해!! 하고 마음 먹었거든요ㅋㅋ

 첫 번째 캐릭터는 오드리! 보자마자 반해버린 캐릭터ㅋㅋ

172cm에 48kg라는 가냘픈 몸으로 온갖 군사무기를 사용하는 군사무기 스페셜리스트라는데요

각종 총기류를 닥치는대로 사용하여 싸운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ㅋㅋ

 

제가 두번째로 키울 캐릭터는 톰입니다ㅋㅋ

톰은 고교 야구부 출신 캐릭터라는 점에서 야구를 좋아하는 제게 딱 맞는 캐릭터였는데요

야구부 에이스답게 야구공을 주로 이용하여 싸우지만

사실 손에 쥘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던지며 싸우는 스타일입니다

 

이밖에도 전반적인 캐릭터 설정이 재미있어서 모든 캐릭터를 다 키워보고 싶습니다

최강의 군단은 여러 캐릭터를 키워서 군단 레벨을 올리는 게임이기 때문에

저처럼 부캐 이것저것 키우며 쉽게 갈아타는 유저에게 딱 맞는 게임이라는[............]ㅋㅋ

 

아 그리고!! 1차 테스트에서 혹시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있을까?..]

친구중에 최씨 성을 가진 친구에게 신청하라고 부탁을 해보세요

최강의 군단 약자가 최군이라 최군들은 무조건 당첨이라고 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