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게임머니 시세 정보 어플 출시!!

아이템매니아에서 게임머니 시세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시세정보 어플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어플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을 켜면 왼쪽의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잠시 기다리면 간단한 설명 뒤 오른쪽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량이 많은 게임들 위주로

목록을 만들어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네요ㅎㅎ

 

위의 게임 말고도 다른 게임들의 시세 정보도 알아볼 수 있으니까

다른 게임 유저들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ㅎㅎ

  

 게임을 선택하면 서버 별로 게임머니 시세와 등락 여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답니다

 

 이것은 거래 주간 순위!!

지난 한 주간 어떤 게임이 거래량이 많았는지 알아볼 수 있도록

순위를 매겨 놓았기 때문에 인기 거래 게임이 어떤 것인지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어요!ㅎㅎ

 

 게임 검색창을 통해 시세 정보를 확인하길 원하는 게임을 찾을 수 있구요

자주 찾는 게임을 관심 게임에 등록해 놓으면

보다 쉽게 시세 정보를 알 수 있답니다

 

 관심게임에 추가 혹은 삭제하는 모습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매니아 시세 정보 어플은

아직 안드로이드에서밖에 서비스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이폰 유저들ㅠ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템매니아 혹은 매니아 시세를 검색하면

제가 소개해드린 아이템매니아 시세 정보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 있구요

정말 간단한 조작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매니아 시세정보 어플로 게임 머니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게 되면

원하는 시세일 때 게임머니를 바로 거래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거래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아이템매니아 시세 정보 어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