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의 여름맞이 레인보우 이벤트!!

메이플스토리에서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메이플스토리의 여름맞이 레인보우 이벤트!!

오늘부터 2주간 매일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받을 수 있는

기본 보상인 레인보우 매직 버프입니다

 

 월요일에는 추가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령의 펜던트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 정령의 팬던트를 착용하고 있을수록 추가 경험치 혜택이 늘어난다고 하니

오랫동안 착용하고 사냥을 해야할 것 같네요

 

그리고 화요일에는 보스, 마스터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의 1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화요일은 보스 뚜드려 잡는 날이겠네요!ㅎㅎ

 

 수요일에는 이볼빙, 디멘션,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의 일일 입장 횟수가

2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볼빙과 몬스터파크 익스트림은 각 10회, 디멘션은 무려 20회!!

 

목요일에는 파티 퀘스트 클리어 경험치가 50% 증가한다고 합니다

 경험치 증가의 혜택을 받는 파티 퀘스트를 확인해보시고

동료들과 열심히 퀘스트를 클리어해야겠네요!ㅎㅎ

 

 금요일에는 하이퍼 레인보우 매직이 무려 3개! 지급된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주는 레인보우 매직 버프와도 중복이 된다고 하니

두 개의 버프를 같이 쓰고 사냥을 하면 정말 씬날 것 같네요ㅋㅋ

 

그리고 주말에는 레인보우 이벤트 기념 으슥한 골목길 티켓이 2장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사냥터는 30분동안 플레이 가능하니까

30분동안 사냥할 수 있을 때 사용하셔야겠네요ㅋㅋ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레인보우 상자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레인보우 상자에서는 위와 같은 선물들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원하는 선물이 나오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레인보우 상자를 열어봐야겠네요

 

특히 레인보우 귀고리와 주문서를 모두 얻어서 성공하면

쓸만한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ㅋㅋ

 

오늘부터 시작하는 메이플스토리의 따끈따끈한 이벤트

레인보우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열렙과 함께 좋은 아이템도 얻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