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차 온라인 게임 순위 살펴보기!!

 오늘은 6월 3주차 온라인 게임 순위를 가져와봤습니다

기간은 6월 10일부터 6월 16일까지입니다ㅎㅎ

지난 한 주간 어떤 게임들이 순위 상승을 했는지 알아볼까요?

 

 1위부터 9위까지는 아무런 순위 변동이 없습니다

가장 눈여겨 볼 만 한 것은 10위인 모두의 마블인데요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로 순위가 점점 상승하더니

얼마전 모바일 출시 버프와 함께 온라인 모두의마블의 순위가 10위권으로 들어가게 됐습니다

순도 100%의 캐주얼 게임이 10위권으로 들어가기는 정말 힘들텐데

모두의 마블의 접근성이 좋긴 좋은가 봅니다

다들 헤비한 게임 하다가 잠깐 즐기기 좋다는 평가ㅎㅎ

대신 디아블로3는 결국 10위권 밖으로 나가는 굴욕을ㅠㅠ

 

모바일, 온라인 전부 다 정ㅋ벅ㅋ 역시 돈놀이는 땅으로 해야[...]

 

그 밖에는 큰 순위 변동은 없는데요

스타2가 2계단 하락했고

20~23위권 게임들이 엎치락뒤치락 하네요ㅎㅎ

 

다음은 26위부터 50위까지의 순위입니다

여기서도 엄청난 상승이나 하강은 별로 없어보이는데요

대신 티르 온라인이 출시 3주만에 다시 순위권으로 진입했네요

뒷심이 있는건지... 근데 오픈 이벤트 이 후 이렇다할 소식이 없던데

던전스트라이커가 현재 호불호가 극심히 갈리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소식이 들려왔던 것과는 상당히 대조적이네요

액토즈가 신경 좀 써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소리 없이 강하다....?

 

그나저나 프야매도 위험 순위까지 떨어지고 있군요

요즘 야구 게임들 엄청 나오던데 분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간판 깨부수고 다니는 엄청난 상승 게임은 등장하지 않았네요

순위 변동이 커야 재밌는데ㅋㅋㅋㅋ

다음주에는 순위 변동이 많았으면 좋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