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정액 이용권 전환 사전신청 및 부토 인형 이벤트!

 얼마 전 부분 유료화로 전환하겠다고 발표한 아키에이지가

기존 정액 이용권 사용 유저들이 프리미엄 서비스인 아키 라이프로 전환할 수 있는

정액 이용권 전환 신청 서비스가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대상은 당연히 정액 이용권 보유 계정을 소유한 유저이구요

현재는 사전 신청 기간이라고 합니다

사전 신청 기간은 오늘부터 7월 2일 화요일까지네요

보상으로 미래가 담긴 꾸러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전 신청 기간 동안은 정액 이용권이 유지가 되구요

부분 유료화 서비스로 전환되는 날인 7월 3일에 신규 아키 라이프 상품으로 일괄 전환된다고 합니다

 

사전 신청 기간이 종료되어도 실시간 이용권 전환이 가능하고 보상인 미래가 담긴 꾸러미도 지급한다고 하니

너무 조급해하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ㅎㅎ

 

 전환 신청 방법입니다

로그인 후 자신의 보유 이용권을 확인한 뒤 보상 아이템을 선택하고 전환 신청을 완료하면

7월 3일에 전환이 됨과 동시에 보상 아이템도 지급된다고 하네요

 

 보상 아이템인 미래가 담긴 꾸러미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망토죠ㅋㅋ

청백색, 주황색, 흑적색, 검은색 날개 모양 망토 중에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골라서 받을 수 있따고 합니다

계정 당 1개만 지급한다고 하니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받으셔야겠네요ㅎㅎ

 

그리고 루루의 딱지 500개, 맹약의 수호자 칭호, 달그림자가 담긴 보물 상자 5종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용권 전환 사전 신청 시의 유의사항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불이익 받으시는 일 없도록 하세요!ㅎㅎ

 

 

그리고 귀여운 부토 인형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일까요?

 노래의 땅과 부토가 유저들의 사연을 전해준다고 하는데요

 

 재미있는 사연을 남기면 게임내 집에 설치할 수 있는 부토 봉제 인형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건 사연을 남기기만 해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받은 사연들 중 좋은 사연들은 다음 날 오후 11시에

노래의 땅이 게임 내에서 공지로 공개가 된다고 하네요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하여 작은 부토 봉제인형[실물!!]을 드리구요

좋은 사연으로 소개가 된 분들에게는 큰 부토인형을 보내준다고 하네요[가 갖고싶어!!]

 

부토인형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특히 댓글 사연 응모는 500자의 글자 수 제한이 있다고 하니까 조심하셔야겠네요ㅎㅎ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사연이 있으신 분들은

꼭 이번 부토 인형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귀여운 부토 인형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