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드래곤네스트 2.0 왕의 귀환 업데이트

드래곤네스트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세 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을 가져와 봤습니다!!

 

 드래곤네스트 2.0 왕의 귀환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70레벨 만렙 개방이라고 하는데요

 

 드래곤네스트 캐릭터의 만렙이 70레벨로 확장이 되면서

새로운 스킬들도 추가가 되었는데요

저는 스크린샷으로 가져왔지만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에서

각 캐릭터의 신 스킬 영상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세인트 헤이븐의 변화인데요

시공의 탑이 크고 아름다워졌다고 합니다

스크린샷만 봐도 엄청난 스케일이 느껴지네요ㅋㅋ

 

 그리고 왕성이 서민친화적 디자인에서 럭셔리 왕성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실제라면 크게 욕 먹을 일이지만 게임이고 또 예쁘니까 넘어가도록 합시다ㅋㅋㅋ

 

 그리고 그동안 유저들이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증가되었고

곳곳에 비밀 공간들이 숨어 있어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나만의 비밀공간을 찾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스테이지와 그 곳의 몬스터가 추가된다고 하네요

추가된 스테이지는 사막 스테이지와 아누 아렌델 스테이지입니다

 

 사막 컨셉 스테이지의 몬스터입니다

음.....생각보다 귀엽네요ㅋㅋ

 

아누 아렌델 스테이지의 몬스터들입니다

사막 몬스터보다 덜 귀엽다능...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위의 몬스터들을 때려잡으며

새로 풀린 만렙을 향해 달려야 할 것 같네요ㅋㅋ

 

 

드래곤네스트 2.0의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이었는데요

이것으로 끝이 아니라 7월 8월에도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된다고 하네요

얼마전 밀리언아서와의 제휴 이벤트때 반짝 인기가 높아졌다가

다시 줄어드는 추세라고 알고 있는데

드래곤네스트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게 되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