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은 야구 열풍!! 야구 관련 게임 3종 소개

 요즘 야구 관련 게임들 참 많이 출시 되고 있는데요

대부분 온라인 게임으로 출시가 되고 있었는데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도 많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ㅎㅎ

마구마구 2013의 성공 덕분일까요?

그래서 새로 출시되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야구 게임 3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 게임은 팀나인입니다 카카오 플랫폼이구요

한게임에서 서비스 하는 게임이네요

 

요즘 잘 나가는 귀욤귀욤 걸그룹인 걸스데이가 홍보를 하고 있네요ㅎㅎ

인스턴트 매치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대방과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에는 작전 카드를 통해 경기에 개입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최고의 선수 오승환선수ㅋㅋㅋㅋ역시ㅋㅋ

진행 방식은 많은 야구 게임들과 크게 다르진 않은 모습이네요ㅎㅎ

 

 

두 번째 게임은 네오위즈가 선보이는 신작 가을야구의 전설 입니다

 현재 가을 야구의 전설은 출시가 되진 않았구요

현재 CB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 기간 동안 모든 분들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가을 야구의 전설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인 것 같네요ㅋㅋ

 

 

세 번째 게임은 도전 야구왕이라는 게임입니다

롯데여신 치어리더 박기량씨가 광고를 하고 있네요

 

 도전 야구왕은 다른 야구 게임처럼 팀을 짜서 상대방과 야구 경기를 하는 게임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애니팡과 같은 퍼즐 게임의 형태를 취하고 있는데요

퍼즐을 플레이하며 모은 코인으로

실제 야구 경기에서 선수의 활약상을 맞추고

다른 친구들과 경쟁하는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KBO에서 공인하는 성적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가 진행된다고 하니

믿을만한 게임 진행이 이루어 질 것 같습니다ㅋㅋ

도전 야구왕을 플레이하며 경기 결과를 예측해놓으면

야구 경기를 볼 때 더욱 긴장하며 볼 것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