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리그 오브 테일즈런너, 핫타임 이벤트 시작!

 테일즈런너에서 리그 오브 테일즈런너라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리그 오브 테일즈런너는 앞으로 몇차례에 걸쳐

여러 이벤트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리그 오브 테일즈런너 어떤 이벤트일까요?

 

 오늘 공개된 주제는 리그 오브 커플인데요

커플끼리 모은 레더포인트를 합산해 최고의 커플을 뽑는 리그라고 하네요

 

 리그오브커플에 참여하려면 커플이 있어야겠죠?

현재 커플상태인 유저들에게는 커플 기념 선물이 지급되고

솔리인 분들에게는 커플 보석함이 지원된다고 하네요

커플 보석함으로 커플을 만들어서 리그오브커플에 참여해 봐요!ㅋㅋ

 

 이벤트 기간인 일주일동안 TR리그 채널에서 래더 포인트를 모으면서

커플 랭킹을 올리면 포인트마다 선물도 지급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랭킹 순위에 따라 좋은 선물들도 지급된다고 하네요!

특히 1위 커플에게는 10만 캐시!!를 준다고 합니다 오왕ㅋ

 

 그리고 지난 5월 30일에 커플들을 위한 개편이 이루어졌는데요

커플 보석함이 추가되고 가격도 내려갔다고 합니다

TR로 살 수 있는 보석함도 있다는 점!

그리고 커플 리그가 종료되어도 매월 커플포인트 상위 100위의 커플에게는

환상의 커플 30일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실력이 좋은 커플들은 무제한으로 착용할 수도 있겠는데요?ㅋㅋ

 

 그리고 평생 솔로여서 대마법사로 전직한 레드 삐에로가

유저들의 새사랑을 위해 캐시 아이템을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하네요

대마법사님이 참 착하신듯.. 원래 이런거 잘 안해주는데ㅋㅋ

 

그리고 특정 시간에 칼라 삐에로가 등장해서 커플리그에 참여한다고 하네요ㅋ

 

앞으로도 리그오브얼짱, 스쿨, 길드가 차례로 공개된다고 하니

여러 리그에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핫타임 이벤트!

달력에 표시된 대로 핫타임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굳ㅋ

 

 평일에는 바빠서 참여가 힘든 유저들이 많다는걸 배려했네요

출석체크만 해도 핫타임 선물을 받을 수 있고

핫타임 시간에 접속을 하면 한 개 더!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토요일에는 게임에 접속을 해야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신 캐시가 선물!!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평일 3회 이상 출석 + 토요일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3000캐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테일즈런너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특히 핫타임 이벤트는 꼭 참여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