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제로의 세번째 영웅 프로페서J 공개

 마비노기에서 영웅집단 '마비노기 제로'의 세번째 영웅인

프로페서J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지난번 멀린, 디바 이후 공개되는 영웅인데요~

 

 프로페서J는 위대한 연금술사이자 뛰어난 전사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가드실린더라는 특이한 장비를 이용해 연금술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고 합니다

[장발 남캐다 장발남캐!!!!]

특히 새로 추가된 가드 실린더는 실린더와 함께 착용 시

보다 강력한 신규 연금술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자 이제 프로페스J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페서J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ㅋㅋ

 

프로페서J처럼 최고의 연금술사가 되기 위한 도움을 주네요ㅋㅋ

6월 4일부터 19일까지 연금술사 스킬 수련치가 2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아주 바람직한 이벤트네요ㅋㅋㅋ

 

 그리고 프로페서J 업데이트 기념 온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6월 8일 토요일에 접속하는 모든 분들께

프로페서J의 레비스 가드 실린더 아이템들 드린다고 합니다

위에 설명했듯이 가드 실린더를 이용하면

더욱 강력한 연금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2배 이벤트와 함께 가드 실린더를 사용하면 경험치가 더욱 팍팍 찰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6월 4일부터 9일까지는 제로 캐릭터 카드를 할인 판매 한다고 합니다

기존 7900원에서 6600원으로 할인!

제로 카드를 구입하시려던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ㅋㅋ

진지한 장발 남캐 프로페서J 정말 멋지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