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이템매니아 다들 아시겠지만ㅋㅋ

아이템매니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의 홈페이지입니다

아이템거래, 이벤트, 게임매니아, 매니아존, 쓰마의 포토툰 등

여러가지 서비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아이템매니아의 핵심이죠! 바로 아이템 거래 페이지입니다

아이템매니아에는 거래 못하는 게임이 없죠ㅎㅎ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 대부분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이렇게 매일매일 주요 게임들의 시세를 업데이트 해주고 있습니다

리니지, 디아블로3, 던파, 블소 등 거래량이 많은 게임의 시세를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네요

 

게임매니아 안내인데요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서비스 되고 있으니까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게임 거래글 목록입니다

거래가 정말 활발하네요ㅋㅋ

 

게임 아이템 직거래는 정말 위험한 거 아시죠?

지식인에도 보면 직거래 하다 사기 당했다는 사람들 글 많이 보이더라구요

게임 아이템을 거래하실땐 꼭 중개사이트인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