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내 친구가 되어줄래? 친구초대 이벤트

 크리티카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친구에게 초대를 받아 15레벨을 달성하면 부활석, 루크시아나의 미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초대를 한 친구에게도 스킬 초기화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급하는 아이템이 좋은 만큼 친구를 두 명 이상 초대해도

아이템은 한 번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ㅠㅜ 아쉽

 

내 친구가 되어줄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입니다

13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이 되구요

초대받은 친구가 게임 캐릭터를 생성할 때 등장하는 팝업창에

초대한 친구의 캐릭터명을 입력하고

크리티카를 열심히 플레이하여 15레벨을 달성하면

두 사람에게 선물을 바로 지급!! 해준다고 합니다

캐릭터 생성을 한 후 등장하는 팝업창을 무시하면

다시는 초대한 친구를 입력할 수 없다고 하니까 신중히 적어주셔야 한답니다!!

 

아 그리고 캐릭터명을 적기 때문에 여러 캐릭터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건가 했는데

선물 수령은 계정 당 1회로 제한이 되어 있네요ㅎㅎ

 

크리티카를 하는 유저분들은 어서 친구들을 꼬셔서

크리티카를 할 수 있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