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스블레이드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및 사전 이벤트 실시

 여자들의 MMORPG 퀸스블레이드가 다음주인 7월 3일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기 전 업데이트 내용을 살짝 보여주고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7월 3일 퀸스블레이드의 진격의 업데이트!

업데이트 상세 내용 확인을 눌러봤자 추후 공개된다는 팝업만이 절 반기는군요ㅋㅋ

 

대신 내용을 약간~ 공개했는데요

어떤 것들이 업데이트 될지 보도록 하겠습니당~

 첫번째 나락의 우주선!

이곳은 신규 던전일 것 같은데요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떨어졌으면 좋겠습니다ㅋㅋ

 

 두번째는 45~49레벨 해제입니다

만렙이 풀리게 된다고 하는데요 고렙 유저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규모 전장인 턴파이크가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기대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준비 몸풀기 이벤트!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기 전까지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네요

뭐 당연한 거겠죠?ㅋㅋ

 

 퀸스블레이드 자유게시판에 [진격]말머리의 제목과 함께

가장 기대되는 시스템과 이유를 등록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아마 신규 던전을 할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기대되는 컨텐츠를 적어서 글을 올려보세요!

 

글을 올리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기다리면

요렇게 추첨을 통해 40레벨 유니크 맥서마이즈나 프리미엄 메달 15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우왕ㅋ굳ㅋ 하지만 숫자가 조금 적다는...

그래도 짧은 글만 써도 응모가 되는 이벤트니까요!ㅎㅎ

퀸스블레이드를 하는 유저분들은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유니크 맥서마이즈를 노려보시는게 어떨지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