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의 2주년 기념 이벤트들을 소개합니다!

 사이퍼즈의 2주년 기념 이벤트들을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와봤습니다!!

사이퍼즈의 2주년 기념 이벤트 같이 살펴보시죠!

 

 첫번째 이벤트는 이주년을 찾아라 이벤트입니다

 

 이름 실명에 이, 주, 년이 들어가는 친구들을 꼬셔서

사이퍼즈에 신규 가입을 시키면 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년은 좀 힘들꺼 같고 이와 주를 노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

 

이벤트에 참여하는 자세한 방법입니당

이름에 이, 주, 년이 들어가는 친구를 찾아서 사이퍼즈에 가입시킨 후

나를 초대한 친구로 자신의 닉네임을 적도록 하고 공성전 3판을 완료할 때까지 감시한 뒤

2주년 코인을 받으면 된다고 합니다ㅋㅋ

 

친구를 많이 가입시킬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구요

초대할수 있는 최대치는 22명을 초대하면 유니크 테라 부스터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이퍼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3단계로 이루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아이스크림과 슈퍼 부스터 50:50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두번째 이벤트는 2주년에는 아인트호벤 이벤트입니다

아인트호벤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아인트호벤 알파벳을 모아서 2주년 코인을 받아 2주년 기념 부스터를 열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글자 채우는 방법에 대해서 나오네요!

접속해서 1시간 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채우기를 누르면 글자가 채워지고

공성전에 참여해도 글자를 채울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반전에서 아인트호벤에 참여하면 글자를 하나 더 채울 수 있다고 하네요

또 피시방에서 플레이를 하면 글자를 두 배씩 채울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안내를 읽어보시면 더 잘 알 수 있으시겠죠?ㅎㅎ

 

그리고 3주년 테라부스터 코스튬이 나왔다고 합니다

 

2주년을 함께 해주신 유저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2주년 테라 부스터를 일주일 간 한정판매 한다고 합니다

 

테라 부스터의 판매 가격과 주의사항이네요

테라부스터는 5만개 한정판매이고

테라 블루 부스터는 계정 당 한 개 밖에 구매할 수 없으니

얼른얼른 구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당

 

그리고 2012 인기 코스튬을 한정수량으로 재판매 한다고 하는데요

공성/전투 지원룩과 클론룩, 할로윈 코스튬 잭오랜턴, 수리키즈 크리스마스

이렇게 세 가지의 코스튬이 재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한정수량이라고 하니 이 코스튬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재빨리 구매하셔야겠네요ㅎㅎ

 

지금까지 사이퍼즈의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이퍼즈가 벌써 2주년이 되었군요

요즘 점점 더 인기가 높아지는 것 같던데 앞으로도 인기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