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오픈 이후 최고 스케일의 이벤트!

피파온라인3에서 여름 방학 이벤트 1탄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오픈 이후 최고 스케일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이번 이벤트는  피시방 이벤트, 모든회원, 신규회원, 복귀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나누어져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해당하는 이벤트에 참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순서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시방 이벤트 첫 번째!

피시방에서 피파 온라인3을 플레이하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존에 받을 수 있었던 혜택이 두배!가 된다고 합니다

이적시장 수수료, 선수 재계약비 40% 인하

그리고 선수/감독 경험치는 60%가 증가된다고 하네요

 

두번째는 피시방 버닝 이벤트인데요

피시방에서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적게는 10분부터 최고 120분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데요

접속 체크는 게임 접속 후 감독을 선택하여 프리룸에 진입한 것을 기준으로 한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프리룸에 접속하고 총 120분이 지나면 골드 행운 열쇠까지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는 거겠죠?ㅎㅎ

 

다음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매일 주는 접속이벤트라고 하는데요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매일매일 접속을 하면 달력에 표시된 대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접속 체크를 하는 방법은 피시방 버닝과 동일하네요

감독을 선택하여 프리룸에 진입한 것이 기준이라고 합니다

주말에는 대박 찬스도 있다고 하니 꼭 접속하셔서 보상을 받으셔야겠네요!

 

 두번째는 초강력 룰렛입니다

로그인 후 플레이를 하면 경기 당 2개의 룰렛 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획득한 코인으로 룰렛을 돌리면 끝!

룰렛은 하루 최대 20회까지 돌릴 수 있다고 하니 모아둔 코인은 그날그날 쓰시고

평일에 오래 하지 못할 것을 대비해서 주말에는 코인을 모아두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피시방에서 돌릴 수 있는 룰렛은 일반 룰렛보다 보상이 전부 2배씩이네요

그리고 코인도 1개만 소모한다고 하니

피시방에서 피파온라인3를 하셔서 위의 이벤트 참여 하시고

룰렛도 돌리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온타임 주말 접속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토요일, 일요일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에 피파온라인3에 접속하면

최초 접속 감독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지급하는 선물을 위와 같고 계정 당 1회만 지급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벤트 시간에 접속된 최초의 감독에게만 지급된다고 하니까

지급받을 감독으로 접속하셔야 한답니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네요

피파온라인3에 신규 가입하셔서 첫 감독을 생성하면

위와 같은 선물들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규 유저들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좋은 아이템들 많이 주는군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복귀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5월 27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들에게 SMS를 발송한다고 하는데요

이 SMS를 받으신 분들은 피파온라인3에 접속을 하시면

위의 A~D까지의 선물 중 한 가지를 랜덤하게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모두 원하시는 아이템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와 정말 많은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피파온라인3가 오픈 이후 최고 스케일이라고 자랑할 만 하군요ㅋㅋ

신규, 복귀 유저까지 세심히 챙기는 센스!!

피파온라인3 유저들에게 아주 즐거운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