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 - 각성초월 공개

크리티카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업데이트명이 상상초월이라고 하네요

어떤 업데이트가 될지 매우 궁금합니다!

 

 크리티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

 

 현재는 4가지의 초월 중 각성 초월만 공개가 된 상태입니다

상식초월이 얼마나 상식을 벗어난 내용일지 궁금하네요ㅋㅋ

 

각성초월은 크리티카의 9가지 직업의 각성이 나오는 업데이트라고 하는데요

 

 아직 마검사의 각성 내용만 공개가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시공간술사는 7월 14일에 공개 된다고 하네요[아직 멀었다 ㅠㅠ]

 

 각성을 하면 지금까지 배운 캐릭터의 모든 스킬을 취향에 맞게 변화 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각성 스킬이 추가되는것 뿐만 아니라

기존에 있는 스킬들이 더 효율적으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액티브 스킬에 각성 패시부 2개가 붙게 되며

클래스에 따라 둘 중 하나만 배울 수도 있고 둘 다 배울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면 오늘 공개된 마검사의 각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광이 멋진 터프남 마검사ㅋㅋㅋㅋ

 

 지옥도의 각성을 통해 마검사의 진정한 힘이 개방된다고 하는군요

검기 공격이 향상되어 원거리에서 적들을 압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도술도 더욱 강력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버프 및 패시브 스킬의 추가로 자신 뿐만 아니라

파티원에게도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각성 이후에는 모든 액티브 스킬이 변화한다고 합니다

새 캐릭터를 키우는 기분이겠어요ㅋㅋ

이렇게나 바뀌는 스킬들이 많은데 아직 '일부'공개라고 합니다ㄷㄷ

크리티카의 직업 각성이 더욱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 시공초월, 상식초월, 한계초월과 나머지 직업들의 각성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얼마나 더 놀라운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할 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