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의 7월 맞이 이벤트!

 월드오브탱크가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월드오브탱크의 7월 맞이 이벤트!

 

 오늘부터 목요일까지 평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표에 나와있는 일반 전차의 구입 가격이 50% 할인된다고 하네요

그동안 구입하고 싶었던 일반전차가 목록에 있다면

목요일 안에 구입해야겠네요

그리고 승무원의 훈련 골드/크레딧 비용이 50% 할인된다고도 하네요

 

 주말에는 평일에 50% 할인가격으로 판매했던 전차의 크레딧 수입이

50% 증가한다고 하네요

평일에 전차를 사두고 주말에 열심히 달려서 크레딧을 모아모아야겠군요ㅋ

그리고 승무원 경험치 획득이 2배가 되고

승무원 훈련 비용 및 추가 기술 초기화 골드/크레딧 비용이 50% 할인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3일, 7일 프리미엄 계정이 할인된다고 합니다

주말에 간단히 3일 계정을 구입해서 플레이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7월 1일부터 15일까지 10단계 꿈은 이루어진다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5번째로 등장하는 10단계 영국 전자 FV4202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위의 일반 전차의 구입 가격이 30% 할인되고

크레딧 수입이 30% 더 들어온다고 합니다

FV4202도 해당되어있네요

 

그리고 FV4202에 도전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일반 전차들도 30% 할인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할인되는 전차들로 FV4202에 도전해보세요!

 

 

월드오브탱크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아주 유용한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뭐든 할인하면 좋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