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아칼리 룬 템 공략!! 후진입 암살자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ㅡ<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아칼리 룬 템 공략!! 후진입 암살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아칼리는 실력만 받쳐 준다면 표식을 이용해 매드무비를 찍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돌진기가 2개나 있기 때문에 표식까지 들면 왔다갔다하는 아칼리 때문에 상대쪽에서 정신이없어집니다. 어느정도 아군 조합이 나와도 아칼리 혼자 상대를 농락하며 상대의 뒷라인을 혼자서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다만 대치구도에서는 할 일이 아예 없고 후진입을 기본으로 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편입니다.  아군에 이니시에이팅 챔피언과 탱킹 특화 챔피언이 있다면 
엄청나게 강해집니다. 아군에게 어그로가 끌렸을 때 Q로 긁어 주다가 궁으로 진입해서 연막 펼치고 뒷편에서 종횡무진 날뛰면서 딜러를 컷해주면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아칼리 룬 템 공략 알아볼까요????


칼바람 아칼리는 현재 5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아칼리 스펠은 점멸 + 표식 고정입니다.


칼바람 아칼리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아칼리가 단검 다섯 개를 던져 추가 공격력과 주문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E 스킬 : 뒤로 공중제비를 돌며 전방으로 표창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으로 적중한 적이나 연막에 표식을 남깁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W 스킬 : 아칼리가 연막을 퍼뜨린 후 이동 속도가 잠시 상승합니다.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 상태가 되어 적이 스킬이나 공격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아칼리가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순간적으로 아칼리의 모습이 드러납니다.


칼바람 아칼리는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 + 장화 + 포션을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마법공학 로켓 벨트 > 그림자불꽃 > 존야의 모래시계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 고정입니다.

칼바람 아칼리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정복자 > 침착 > 전설 : 강인함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아칼리 룬 템 공략!! 후진입 암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