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사이온 룬 템 공략!! 사이온 몸통박치기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사이온 룬 템 공략!! 사이온 몸통박치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사이온은 최고의 탱커 챔피언중 하나입니다. 일단 사이온은 수풀을 장악하기 시작하면 상대에게 엄청난 압박감을 줄 수 있습니다. 수풀 안에서 Q스킬을 장전해 상대를 견제하면 상대는 쉽사리 접근하지 못합니다. 미니언 경쟁이 심해서 W의 미니언 스택을 쌓는 것은 어렵지만 그 대신 한타가 수시로 일어나기 대문에 체력 스택은 오히려 더 빨리 쌓이고 맵이 좁아서 E나 R을 적중시키기도 쉽습니다. 패시브 또한 난전 상황에서 죽는 게 대부분이라 패시브를 버릴 일이 없어 큰 변수가 되기도 하고 철거 룬을 들고 상대 포탑을 후들겨 패면서 빠르게 타워를 터트리는 운용도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사이온 룬 템 전부 알아볼까요?????


칼바람 사이온은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사이온 스펠은 점멸 + 표식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사이온 스킬트리는 Q > W > E 입니다.

Q 스킬 : 상력한 한 방을 충전하여 전방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충분한 시간 동안 충전하면 이 타격에 맞은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고 기절시킵니다.

W 스킬 : 자기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우고 3초 후에 재시전하면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 스킬 :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 번째로 맞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추며 방어력을 낮춥니다. 충격파가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맞히면 뒤로 밀려나며 피해를 입고 둔화되며 관통하는 모든 적의 방어력을 낮춥니다.


칼바람 사이온은 천 갑옷 + 바미의 불씨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서리불꽃 건틀릿 > 워모그의 갑옷 > 가시 갑옷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추천드립니다.

칼바람 사이온 룬은 결의 + 정밀을 선택합니다.

결의는 착취의 손아귀 > 철거 > 사전 준비 > 과잉성장을 선택하고

정밀은 승전보 > 전설 : 강인함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사이온 룬 템 공략!! 사이온 몸통박치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