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트위스티드 페이트 룬 템 공략!! 무슨 카드를 뽑아볼까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트위스티드 페이트 룬 템 공략!! 무슨 카드를 뽑아볼까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트위시티드 페이트는 나쁘지 않은 픽이지만 적과 아군의 상성빨을 좀 크게 타는 챔피언입니다. 트페의 장점은 숟가락 얹기 쉽다는 점입니다. 아군이 포킹 조합이라면 미니언이 한줄로 기어올때 Q스킬 + 레드 카드로 빠르게 라인을 밀어주고 아군 포킹 옆에 Q좀 같이 던져주고 마나 부족하면 미니언에 블루 카드 날려주고 교전이 시작되면 이리저리 다니면서 적 메인 딜러에게 골카던지고 튀기를 반복하면 트페 역할은 끝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트페 룬 스킬 템 전부 알아볼까요?????

칼바람 트위시티드 페이트는 현재 5티어에 위치해있습니다.


칼바람 트페 추천 스펠은 점멸 + 유체화입니다.

칼바람 트페 스킬트리는 Q > W > E 입니다.

Q 스킬 : 트위시티드 페이트는 카드 세 장을 던져 지나가는 카드에 맞은 각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W 스킬 : 트위시티드 페이트가 카드 더미에서 다음 공격에 쓸 마법 카드를 한 장 골라 공격 시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E 스킬 : 4번째 공격마다 트위시티드 페이트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칼바람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트페 추천 템트리는 만년서리 > 고속 연사포 > 리치베인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구매합니다.

칼바람 트페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피의 맛 > 사냥의 증표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트위스티드 페이트 룬 템 공략!! 무슨 카드를 뽑아볼까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