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피들스틱 룬 및 템트리 공략!! 공포 그 자체 광역 공포 궁극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피들스틱 룬 및 템트리 공략!! 공포 그 자체 광역 공포 궁극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피들스틱에게 부쉬를 빼앗기면 언제 날아올지 모르는 독보적인 칼바람 최상급 이니시기인 광역 공포 궁극기로 아무것도 못 한 채 한타가 박살나고 게임티 터질 수 있기 때문에 상대는 게임 외적으로도 공포에 떨게 됩니다.
표식 - 궁 한 번만 제대로 박으면 게임을 터트릴 수 있는 칼바람 공포 피들스틱 룬 및 템트리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피들스틱은 현재 2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피들스틱의 스펠은 점멸 + 표식을 고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칼바람 피들스틱 스킬트리는 W > Q > E 입니다.

W 스킬 : 주변 적의 체력을 흡수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날 때 잃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Q 스킬 : 적의 시야에 보이지 않을 때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히거나 공포를 사용하면 대상을 공포에 질리게 하여 일정 시간 도망치게합니다.

E 스킬 : 넓은 범위를 낫으로 베어 적중한 모든 적을 둔화시키고 가운데에 있는 적을 침묵시킵니다.



칼바람 피들스틱은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피들스틱 추천 템트리는 리안드리의 고뇌 > 존야의 모래시계 > 악마의 포옹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구매합니다.


리안드리의 고뇌 : 전투 중 충전하여 큰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사용하면 아무런 행동도 취할 수 없는 대신 공격도 받지 않는 무적 상태가 됩니다.

악마의 포옹 : 스킬 피해를 입히면 4초 동안 적을 불태웁니다.

 

칼바람 피들스틱의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궁그그이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피들스틱 룬 및 템트리 공략!! 공포 그 자체 광역 공포 궁극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