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트위치 룬 및 템트리 공략!! 암살 초강캐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트위치 룬 및 템트리 공략!! 암살 초강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트위치는 라인 클리어가 우수하고 은신과 매우 짧은 궁극기 쿨타임으로 상대를 쉽게 암살할 수 있는 초강캐입니다. W스킬은 한번 맞기 시작하면 자동 타켓팅 스킬인 E의 풀중첩 대미지를 초장거리에서 일방적으로 맞게되고 은신까지 해가면서 독약병을 던진다면 상대는 속수무책으로 당하게됩니다. 라인 중간에 서있으면 트위치에게 암살당하고 타워를 끼고 싸워도 E 대미지에 말라죽습니다. 거의 무한대로 유지되는 은신과 궁극기를 활용하여 안전하게 맵을 오가며 암살을 시도해 킬을 딸 수 있어서 손맛도 매우 좋은 챔피언입니다. Q의 공격 속도 증가 덕분에 광전사의 군화만 맞춰도 충분히 공속이 빠르기 때문에 시원시원한 플레이도 가능한 칼바람 트위치 그럼 지금 바로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트위치는 현재 2 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트위치 룬은 정화 + 점멸을 선택합니다.

트위치는 물리면 답이 없기 때문에 생존률을 올릴 수 있는 정화 + 점멸 스펠을 추천드립니다.

칼바람 트위치 스킬트리는 E > Q > W 입니다.

E 스킬 : 역병을 퍼뜨려 중독된 적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Q 스킬 :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짧은 시간 동안 위장 상태가 됩니다. 위장 효과가 끝나면 잠시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맹독에 걸린 적 챔피언이 죽으면 매복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W 스킬 : 명중하면 폭발하는 독약 병을 던져 범위 내 대상들에게 둔화 효과를 부여하고 맹독을 적용합니다.

칼바람 트위치는 절정의 화살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트위치 추천 템트리는 크라켄 학살자 > 루난의 허리케인 > 무한의 대검입니다.

칼바람 트위치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칼바람 트위치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치명적 속도 > 승전보 > 전설 :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트위치 룬 및 템트리 공략!! 암살 초강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