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클레드 룬 템 공략!! 스카아아아아알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클레드 룬 템 공략!! 스카아아아아알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클레드의 Q와 W 딜이 제법 쏠쏠하기 때문에 스칼에 타고 있을 때 대치 구도에서 앞선에서 Q로 견제와 라인푸시하고 한타가 열렸을 때에는 아군 진형의 최전방에서 탱킹을 하면서 순간 폭딜과 와리가리를 통해 적진을 교란시키고 끊어먹기를 주도하는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클레드는 저돌적인 스킬셋을 가졌으면서도 탱킹 보조기가 없으므로 방템을 올려도 결국 한타 중에 적어도 한 번은 스칼에서 내릴 수 밖에 없습니다. 적진 한복판에 혼자 덩그러니 떨어지면 다시 스칼을 타기 전에 녹기 때문에 내리기 전에 E가 조건부로 2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첫 타겟을 다시 쫒아간다는 점을 잘 활용해서 낙마 지점을 잘 잡아야합니다. 낙마 이후 Q와 평타를 적 챔피언에게 재빨리 누적시켜 녹기 전에 스칼에 다시 타야하는데 이럴 때를 대비해 낙마한 동안에 버틸 수 있도록 선혈포식자를 아껴두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클레드 룬 스킬 템 전부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클레드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클레드 스펠은 점멸 + 표식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클레드 스킬은 Q > W > E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Q 스킬 : 밧줄에 묶인 덫을 던져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고 붙잡습니다. 해당 챔피언과 잠시 동안 근거리를 유지하면 클레드 쪽으로 끌어당기면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W 스킬 : 다음 데 번의 기본 공격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집니다. 네 번째 공격은 피해량도 증가합니다.

E 스킬 : 클레드가 돌진하며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일시적으로 상승합니다. 다시 스킬을 사용하면 최초 대상 쪽으로 돌진하여 동일한 양의 피해를 또 입힐 수 있습니다.


칼바람 클레드는 강철가시 채찍 + 장화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클레드 추천 템트리는 선혈포식자 > 거대한 히드라 > 죽음의 무도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추천드립니다.

칼바람 클레드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정복자 > 승전보 > 전설 : 민첩함 > 최후의 저항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피의 맛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클레드 룬 템 공략!! 스카아아아아알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