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수수료' 확인하고 '바로가기'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ㅋㅋㅋㅋ

아 정말 방금 너무 졸려서 죽는 줄 알았어요,,,

이시간은 우리 모두가 졸린 시간이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여러분들께서 많이 궁금해하실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아이템매니아 수수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면서, 마일리지 충전방법도 같이 안내해드릴 예정이구요,

바로가기도 전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원래 바로가기는 글의 가장 마지막에 넣어드리는게 굿쟙인데,

분명 수수료에 대한 정보를 다 알고계실텐데 바로가기땜에 눌러보신 분들이 계실거같아서,

이번은 바로가기를 가장 앞에 넣어버리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해주세요

 

바로가기는 끝이구, 아이템매니아 수수료 및 마일리지 충전에 대한 글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마일리지는?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 시 사용되는 화폐정도라고 생각하셔도 될거같아요!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티머니, 해피머니 상품권, 틴캐시, 터치페이, 케이뱅크 페이, 카드 포인트 등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충전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이벤트로 받으신 마일리지 상품권이나 매니아 선불쿠폰,

마일리지 이용권으로도 충전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요로케 마일리지로 충전하는거 아니면 아이템매니아를 이용못하냐?

그건 당연 아니죠!!

 

 

신용카드 결제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따로 충전할 필요 없이 말그대로 카드 승인하는거에용!
구매신청 시 카드결제 선택하시면 되는 간단한 방법!

삼성, BC, 신한, 롯데 등등 왠만한 카드는 거의 다 되는거같은데요?ㅋㅋㅋㅋ

제가 쓰는 카드는 다 있네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알아두셔야하는 뽀인트.

신용카드 결제 시 수수료는 5.5% 부과된다고 합니다!

벗뜨 카드사에 따라 할부가 지원된다고하니 장단점이 다 있네요!

 

 

그리고 휴대폰결제로도 아이템매니아 이용하실 수 있는데,

조건이 3가지가 있어요!

핸드폰 명의자와 아이템매니아 고객 명의가 같은지 확인하고,

만 20세 이상인지!

미납, 체납 중인 요금이 없는지 확인하고 나면 휴대폰결제하실 수 있는데

결제대행사 수수료가 무려 19.5%나 발생한다고 합니다,,,

10000원 충전하면 1950원이 수수료라는거잖아요?

이건 넘나 후덜덜한 금액인데여,,?

만원 넣으면 8천원만 여러분이 이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은데,,

왠만하면 마일리지 충전하시는게 좋겠죠,,?^_^

 

 

그리고 '티캐시'라는 게 있는데,

휴대폰의 티캐시 앱을 통한 간편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카카오페이같은 느낌인데ㅋㅋㅋㅋㅋ

티케시에 충전된 금액만큼 자유롭게 결제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카카오페이에 돈 넣어놓고 지갑 자주 안들고다니는데, 아주 편하더라구요!

수수료 생각하시면서, 각자 본인이 가장 편한방법대로 아이템매니아 이용하시는게 좋겠져?ㅎㅎ

 

그럼 여기서 궁금한거,,!

마일리지 충전하는거 말고, 거래 시 부과되는 서비스 이용수수료는 얼마일까요??

 


거래 완료 기준, 판매수수료만 부과된다고 합니다!

구매자에게 부과되는 수수료는 전혀 없으니까 그냥 부담갖지 마시고 안전하게 거래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벗뜨 판매자에게는 부과되는데요?

거래금액에 따라서 수수료가 다른데

최소 1000원부터 최대 47000원까지!

아무리 비싼 아이템이여도 최대 47000원이니 안전거래하는데

그렇게 비싼 금액이라고는 생각이 되지 않습니다!ㅎㅎㅎㅎ

기왕이면 매니아에서 안전하게, 마음편하게 이용하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유!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