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게임이름 추천과 짓는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

밥먹고 나니 좀 졸리네요 ㅜㅜㅜ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게, 게임 이벤트나 업데이트소식처럼 정보성 담은 내용 말구,

저만의 꿀팁을 하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새로운 게임 시작하면서 참신하고 특이한 게임이름 뭐 없나,,, 생각하게 되는데요?ㅋㅋㅋㅋ

오늘은 게임이름 추천과 저만의 짓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궁금하시죠?ㅎㅎㅎ

 

 

제가 최근에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시작했는데요ㅋㅋㅋ

첨에 게임이름 이상하게 지으면 나중에 꼭 후회하더라구요,,,?

그래서 적당히 특이해야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ㅎ

제가 생각할때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여러분이 사는 동 + 별명?

이렇게 지으면 중복도 안걸리구 꾸준히 쓰기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

지역이름 + 별명은 너무 스케일이 큰 느낌이고ㅋㅋㅋㅋㅋㅋㅋ

 

별명이 왕감자라고 치면,, 부산 왕감자

남포동 왕감자 이렇게 있으면 동이름이 낫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뜬,, 이방법을 사용하시면 적당히 특이하게 게임이름을 지으실 수 있으니

저는 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그런데 내가 꼭 하고싶은 게임이름이 있는데 이게 이미 있거나 그런 경우들도 많찮아요?ㅜㅜ

여러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리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무래도 캐릭터간 거래가 가장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ㅜㅜ

 

아이템매니아에서 '캐릭터 거래' 서비스가 오픈했다고 하는데,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같이 알아봐요~!

 

 

해당 이벤트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니,

혹시 캐릭터 거래를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은 요 기회를 적극 활용하세요!

그럼 이벤트 기간동안 아이템매니아가 드리는 혜택을 알려드릴게요~

 

 

첫번쨰로 캐릭터 거래 판매 수수료가 반값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판매 수수료가 반값이라면, 팔아서 이득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 아닌가요?

리니지2M, 블레이드앤소울 래볼루션 인기모바일게임을 비롯한 전체모바일게임이 해당 이벤트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망설여졌던, 구매보상 서비스 수수료를 무려 50%

반값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더 확실히, 더 안전하게 이용해보세요~~!

200% 보상해드리는 서비스가 반값이라면 이용을 안하는게 더 손해인느낌이쥬?ㅎㅎㅎ

 

 

그다음 마지막 이벤트로, 거래 후기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10000 마일리지를 드리고

추후 이용시 더 저렴하게 만나보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소식 안내도 마치겠습니닷,,,!ㅎㅎㅎㅎ

 

그럼 캐릭터 거래 서비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기 원하시는 분들은,

제가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한번 구경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누르면 이동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