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서비스/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ㅋㅋㅋㅋ

저는 오늘 점심을 먹지 못했지만, 별로 배가 고프지 않네요,,,ㅎ 넘나 신기한 일!

그럼 오늘의 소식은 오랫만에 게임 조금만, 아니 안해도 아는 곳,,!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서비스,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거즘 심층분석이라고 생각하셔도되니 평소 좀 궁금했던 부분이 많이 있으셨거나, 새로운 내용을 알고싶으셨던 분들은 쭉 읽어봐주시고,

지금빨리 거래하고싶으신 분들은 맨 하단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이용해주시면되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요~~

먼저 아이템매니아의 서비스 먼저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아래의 사진은 공홈 접속 시 만나보실 수 있는 화면입니당!ㅎㅎㅎ

 

 

아이템매니아하면 딱 생각나는건 바로 '아이템거래' 이지 않을까 싶은데요?ㅎㅎㅎ

빠르고, 안전하게 거래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고 있습니다!ㅎㅎㅎ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서비스는 이게 끝이 아닌데,

상품권몰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에서 여러분들의 필요에 맞게 이용하실 수 있고,

게임매니아라는 온라인 게임 포탈 서비스도 운영 중입니다!
이제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거래도 하고, 게임도 할 수 있네용?ㅎㅎㅎ

또 이득인건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은 아무래도 쿠폰이나 등등 혜택이 쪼꼼 더 있겠죠?ㅎㅎㅎ

 

 

그다음으로 사전예약 게임쿠폰을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고,

게임하며 필요하거나 갖고싶었던 장비 등 다양한 게임상품들을

싸다프라이스를 통해 최저가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댕이득이쥬?ㅎㅎ

또한 무료충전소를 통해 무료 마일리지를 얻으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아이템매니아는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센터를 연중무휴 24시간동안 운영중이에요,,,!
무슨 이슈 발생 시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도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마음에 안심이 좀 생기쥬?

 

지금부터는 저렴하게 거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인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이벤트는 첫번쨰 사진 속 작은 빨간 네모를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뜨는데

 

 

 

여기서 진행 중 이벤트 눌러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이벤트 말고도 다양한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으니, 한번 살펴봐주세요!ㅎㅎㅎ

 

 

위의 사진은 아이템매니아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중 일부를 캡쳐해온것인데요,

첫구매 혜택, 휴먼고객, 출첵 이벤트등 일단 기본적인건 다 있고

케이뱅크 오픈 기념으로 수수료를 돌려드리거나,

인기게임 v4, 리니지2m 첫구매 이벤트 등으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네요,,,!

 

그럼 이제 남은건 '바로가기' 뿐이겠죠?ㅎㅎㅎ

지금 바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도 구경하고,

이벤트 혜택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눌러서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