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전사 클래스 : 디스트로이어, 워로드, 버서커, 홀리나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는 로스트아크의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클래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서는 어떤 클래스, 어떤 직업으로 하실지 고민이 많으시죠?ㅎㅎ

 

 

로스트아크에서는 전사, 무도가, 헌터, 마법사, 암살자 이렇게 총 5개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번엔 그중에서도 '전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거고, 나머지는 순차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의 전사클래스는 파괴력과 방어력 모두 밸런스를 유지하며,

디스트로이어, 워로드, 버서커, 홀리나이트로 전직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전사의 각 직업에 대해서도 알아봅시당!

 

토르가 아닌 '디스트로이어'

 

 

사진에는 짤렸지만, '디스트로이어'는 강력한 한방이 있는 근거리 클래스입니다!
기동성이 부족하고 느리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라비티 해머를 통해 엄청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직업이죠?

마블에서도 보면 토르가 망치땜에 좀 느리긴 하지만, 가장 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알고 있잖아요ㅎㅎ

디스트로이어는 '중력제어'시스템을 통해 '중력모드'를 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자신은 더욱 강해지고, 영역안의 적들은 연약하게만들어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된데요!

 

로스트아크의 전사 두번째 직업, '워로드'

 

 

높은 방어력 및 생존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의 선봉에 있는 근접 클래스 입니다!

워로드는 방패를 이용해 방어기술과 건랜스를 이용한 창격기술 및 포격기술을 가지고 있는데요,

워로드는 방패를 이용해 자신을 보호할 수 있고, 방패스킬을 통해 파티원이 위험에 처해있을때

피해를 대신 받아 보호막을 생성해 파티원을 보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 직업 '버서커'를 알아보아용ㅎㅎ

 

 

버서커는 거대한 양손 대검을 사용하는 근접 클래스로,

높은 공격력과 방어력은 전 클래스를 통틀어 밸런스가 가장 좋다고 하네요?

또한 폭주모드를 활용해 전투의 흐름을 순식간에 바꿀 수 있는,

반전매력을 지닌 직업이라고 합니다!

버서커의 폭주모드에 대해 조금더 알아봅시다ㅋㅋㅋ

분노게이지를 통해 폭주상태에 도달할 수 있게되는데요,

폭주상태에서는 공격과 이동속도가 증가하며 사용스킬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마지막 직업 '홀리나이트'

 

신념의 검과 신항의 힘을 사용서포트형클래스로,

홀리나이트는 성서를 이용한 신성스킬 및 버프로 아군을 서포트하거나,

검을 이용해 전투의 선봉에도 참여할 수 있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홀리나이트의 신앙게이지는, 자신의 검을 강화하거나 파티원의 전투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신의 집행자 스킬과, 신성의 오라스킬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로스트아크의 전사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ㅎㅎㅎ

디스트로이어, 워로드, 버서커, 홀리나이트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공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혜택받아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좋은 방법도 안내해드릴게요!

이벤트 참여해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

이벤트 구경 ㄱㄱ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