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롤! 전시회 구경하시고,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소식을 들려드릴 차례네용?ㅋㅋㅋㅋㅋ

아 오랫만에 단커피가 너무 땡겨서 카라멜마끼아또를 먹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

우유들어간 커피 아이스는 무조건 빨리 마셔야해여,,ㅎ 아니면 얼음녹아서 노맛,,ㅎ

호로록 마셨으니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당ㅎㅎㅎ

인기게임 롤의 소식이에요!

전시회 구경하시고,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도 있답니당ㅎㅎ

 

 

인기게임 롤의 글로벌 출시 10주년을 기념해서 국내 컨템퍼러리 아티스트 10팀과 함께 아트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10년간 함께해주신 플레이어분들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국내 예술가들과 함께 준비한 무료 전시회라고 합니당ㅎㅎㅎ

롤의 챔피언들이 눈앞에서 움직이는 조트로프부터 평면, 입체 등 다양한 작품으로 구성된 인기게임 롤의 전시회는

 플레이어분들께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1월 19일까지 진행되고, 전시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소통을 중시하며 작품관람 외에도 현장에서 직접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다고하니 같이 구경해봐용

 

 

관람객 모두에게 기념 엽서와 스티커 키트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너무 귀엽네옄ㅋㅋㅋ 놑북에 붙히면 좋겠어요!

 

두번째로, 인스타그램에 전시회 입증해주신 모든 분들께 웰시 코르키 스킨을 드린다고 합니당ㅎㅎ

 

 

그다음 이벤트로는 나만의 크로마 스킨 만들기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롤 폼볼을 드린다고 합니당~

 

네번쨰 프로그램!

여러분의 상상력을 발휘해 나만의 픽셀아트 만들기도 마련되어있고

 

 

마지막 이벤트 프로그램은?

매일진행하는 도슨트 프로그램과 1월 11일, 12일에 김민아 아나운서와 진행하는 특별 도슨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햇쥬?

데이트로도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인기게임 롤의 전시회 안내를 마칠게요!

꿀주말 보내시고 월욜에 뵙겠습니닷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