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배그부스 현장이벤트 총정리! 방문하고 선물 받아가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이번에도 지스타 관련 얘기인데요~!ㅎㅎㅎ

지스타 배그부스 현장이벤트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많이 기대되시쥬?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지스타 배그부스에서는 어떤 재미진 현장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전에!!!!!!

지스타에 참석해서, 배그부스 방문만해도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고 그런거 없이 전원에게 스페셜 굿즈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현장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파밍 뽑기 입니다!ㅎㅎ

지스타 배그 부스에서 미션을 달성하고,

파밍 뽑기 머신을 이용할 수 있는 코인 3개를 획득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파밍 현장이벤트 참여방법미션을 완료하신 후

 스탬프 찍고, 코인을 교환하시고 수령하시면되는 순서에요!

 

 

그 미션은? 배그 sns 포스팅, 랜덤 ox미션 완수, 배그 유튜브 구독해주시면

총 코인 3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추가코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지스타에서 다른 부스에 가서도 받으실 수 있는데,

KRAFTON LG전자 GOOGLE PLAY 부스에서도 추가 코인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지스타 배그부스 현장이벤트에는 스페셜 퀴즈쇼도 있답니다!ㅎㅎㅎ

퀴즈를 맞추고 선물을 받아가실 수 있어요~~

 

 

또한 지스타가 진행되는 벡스코 야외 전시장 KRAFTON 부스에서도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부스 배치도도 잘 확인해주세요~!

내일 가시는 분들 재밌게 놀다오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도록 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