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거래방법'부터 '바로가기'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은 마지막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실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아이템매니아 거래 방법부터 바로가기까지 한번에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아무래도 바로가기를 더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아서, 오늘은 특별하게 바로가기를 먼저 전해드릴테니

아이템매니아 거래방법보다는 바로가기가 목적이셨던 분들은,

지금바로 바로가기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

 

 

그럼 바로가기는 되었으니,

이제 거래방법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를 하실때 내가 구매자가 되는 경우가 있잖아요?ㅎㅎㅎ

구매할 물품을 등록했다가 기다리는 경우도 있지만,

파는 물건을 탐색하다가 본인이 구매를 신청하는 경우가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서 내가 구매를 신청할때 어떻게 거래방법이 진행되는지 알아볼거에요!ㅎㅎㅎ

 

 

구매단계는 사진과 같이 총 5단계로 진행되는데요,

각 단계별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 구매자 거래방법 가이드 첫번째!

'삽니다 물품 검색 후 구매신청'

검삭하실땐 팝니다/삽니다 골라서

게임을 설정하신 후 서버도 골라주셔야해요ㅎㅎㅎㅎ

게임명과 서버명을 골라주셨나요?

 

 

그럼 쭉- 구경하신 후

여러분께서 거래를 원하는 물품을 클릭해주세요!ㅎㅎㅎ

 

 

그다음은 매의 눈으로 탐색을 하셔야해요!
물품 정보다 정확한지, 판매자의 신용도는 어떤지, 어떤걸 인증 받았는지

여러가지를 확인해보세요!ㅎㅎㅎ

그다음 구매신청 버튼을 눌러도 늦지 않답니다~

 

 

그다음 구매정보확인 페이지를 통해

여러분의 개인정보 및 결제정보를 잘 확인하신 후 결제를 해주시면 되요!

결제방식은 마일리지, 신용카드, 휴대폰, 티캐시 이렇게 4개가 있는데요???
지불 수단에 따라서 수수료가 달라지니 이용 시 꼭 확인해주셔야해요!ㅎㅎㅎㅎㅎ

그리고 만약 판매자가 뭔가 문제가 생겨서 다른것으로 바꿔준다고 요구하는 경우도 있죠??

그럴경우 진짜 절대로 돌려주면 안되요

받았으면 끝인겁니다 돌려주시면 절대 안되요!

다시 결제로 돌아와서,ㅎㅎ

결제완료하고나서 구매진행중인 물품에서 판매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물품정보에있는 판매자의 연락처로 연락을 진행해주세요!

연락이 되셨으면, 캐릭터명도 필수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렇게 확인하신 연락처와 캐릭터명으로 게임상에서 물품을 주고 받으시면 되는데,

 

 

별다른 문제 없이 물품을 받으셨으면 인수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되고,

현금영수증 발급도 가능한가봐요!ㅎㅎ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 유의하실 점!

반드시 거래가 완벽하게 성사된 후 인수를 눌러주셔야합니다!ㅎㅎ

꼭유의해주세요!ㅎㅎㅎㅎ

거래방법도 확인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유의점까지 확인하셨네용!ㅎㅎㅎ

더 둘러보고싶은 내용 있으시다면,

제가 글의 상단에 올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들어가주시면 더 편하겠죠?ㅎㅎㅎ

이제 오늘의 안내를 모두다 마칠게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