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AFATT 시즌2 본선! 이벤트 참여하고 보상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아침까지만해도 비엄청 많이 쏟아지더니,, 낮엔 또 언제그랫냐는듯 덥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빗소리 들으면서 자니까 엄청 금방 잠들어서 좋았는데 오늘까지 내렷으면 좀 더 좋았을거같은데 아쉬워용!!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AFATT 시즌2! 대망의 본선이 이번주입니다!

이벤트 참여하시고 보상을 놓치지 마셔야겠죠?ㅎ

 

 

피파온라인4의 최강의 트리플팀은 누규~!?

AFATT 시즌2 본선 대회 일정과 장소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잇어요!

대회장소인 아프리카 TV 오픈 스튜디오 잠실점의 위치는??

 

 

잠실새내역에서 하차하신다면 4번출구로 나오신 후 도보로 약 8분정도 이동하시면 되고,

만약 종합운동장역에서 하차하시면 2번출구로 나오신 후 도보 약 12분 이동하시면 된데요!ㅎㅎㅎㅎㅎ

 

그럼이제 피파온라인4가 AFATT 시즌2 본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확인해봅시다!

 

 

첫번째 이벤트!

AFATT 시즌2 본선 생중계 쿠폰을 잡으세용!

생중계 중 화면에 나타나는 쿠폰번호를 쿠폰 입력창에 입력하시면 즉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해당 이벤트를 통해 피파온라인4에서는 어떤 보상을 준비했을까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이 중 하나를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다음 피파온라인4의 두번쨰 이벤트!

AFATT 시즌2 우승팀은 누규~?

내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우승팀이 누구일까요?

응원해주시면 됩니다!

 

 

응원에 참여하신 구단주님 중 당첨되신 분들께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AFATT 시즌2 본선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피파온라인4와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많이 진행 중이니까,

관심있으신 구단주님들은 오셔서 구경하고 가세용!

 

 

↑↑↑↑

요기를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