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썸머 스탬프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아 벌써 시간이 4시를 향해가네요?

세상에나,,, 뭐했다고 이렇게 빨리가는건지 매일ㅠㅠㅠㅠ

아 빨리 놀러가고싶어요!

여행 계획은 세우다 말앗고,,,

환전도 오늘 했는데 이제 더이상 계획을 미룰 수 없을거같은데 언제 짜야하는지ㅋㅋㅋㅋ

진짜 정 노답이면 그때 공항 찜질방에서 자기러햇는데 그때 누워서 짜지 않을까 생각중이에요ㅋㅋㅋㅋ 아님 비행기에서..?

하근데 친구들끼리 있으면 너무 파이팅이 넘쳐도 문제긴한데 이렇게 빡빡하게 가는거 싫어하는 애들끼리만 가는것도 문제같아요ㅋㅋㅋ

빡센친구랑 가면 수학여행 느낌이고 지금 이건 진짜 호텔에만 있다 오게 생겨서,,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

천애명월도의 썸머 스탬프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해당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천애명월도의 썸머 스탬프 이벤트는 오늘 점검 후 시작되었네요~!

8월 22일부터 9월 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매일매일 스탬프 모으기의 미션을 진행하면, 썸머 스탬프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주별 미션만 완료해도 860개씩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천애명월도의 썸머선물 1은 캐릭터당 1회씩 즉시 지급받으시는 선물이고,

썸머선물 2는 스탬프를 150개 이상 사용 시 캐릭터 당 1회에 한해 받으실 수 있는 선물입니다!

 

그리고 미션을 통해 열심히 썸머 스탬프를 모으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당연히 교환할 수 있어야게쬬?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아이템 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벤트를 통해 귀속은량, 넥슨캐시 등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은 천애명월도의 본 이벤트 확인사항이니 꼭 확인해주세요!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