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싱가포르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랫만에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싱가포르 가보셨나요?ㅎㅎㅎ

저는 아직 못가봤는데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교통도 좋고, 치안도 좋고, 깨끗하고, 맛있는것도 많고!!!!

나중에 한번은 꼭 가야지 했던 곳인데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싱가포르를 만날 수 있게되었데요!

 

랜선여행 ㄱㄱ합니다!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신나게 싱가포르 트랙을 달리고

 왕복 항공권과 넥슨캐시까지 가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이벤트!

9월 18일까지 진행하는 로그인이벤트 입니다!

위의 기간동안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 첫 접속 시 싱가포르 멀리 풍선 100개를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그다음 이벤트!

싱가포르 여행가자 퀘스트 입니다!~

퀘스트의 기간은 9월 18일까지이며,

퀘스트 트랙으로는 WKC 싱가포르 서킷, WKC 싱가포르 마리나 서킷입니다!ㅎㅎㅎ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랜선여행 하세용!

 

 

위의 트랙 2종을 거리누적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각 단계를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ㅎ

2분께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을!

50분꼐는 넥슨캐시 5,000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이니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이상으로 오늘의 이야기는 모두 마치고 내일 다시 오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