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운영자의 방송! 트위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오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앗!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쨰 이야기를 전달해드릴게요오!

이번엔 어떤 이야기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ㅎㅎㅎㅎㅎㅎ

그럼 던파 운영자의 방송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아!

 

 

던파 운영자와 함께하는 생방송은 트위치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해용!ㅋㅋㅋㅋㅋ

 

 

월, 수, 목!

요로케 방송을 진행하네요?

던파 운영자의 목요일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트위치 DNF_LIVE 채널에서 시방TV를 방송한다고 하며,

월요일엔 오후 5시에! 이것 역시 트위치 DNF_LIVE채널에서 미션온,

마지막 수요일 오후 6시에는 던팟캐스트 LIVE 페이지에서 던팟캐스트를 방송한다고 합니다~!ㅎ

 

목요일의 던파 운영자 방송!

시방TV에 대해 알아볼게요!

 

 

던파 소식이나 모험가 여러분의 사연을 소개해드리는 방송이라고 합니다!

고민이나 사연이 있으신 모험가분들은 시방TV에 사연을 접수해주시고,

 채택되신 모험가님께는 세라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운영자의 방송은 미션온!

모험가와 네오플 직원이 힘을 합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레이드를 클리어하는 방송이라고 하는데용!

미션 내용에 따라 난이도가 상승할 수 있고 클리어 혹은 실패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공격대에 함께 해주신 모험가분들께 세라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용?ㅎㅎ

 

 

마지막 던파 운영자의 방송은 던팟캐스트 입니다!

퀴즈를 풀고, 세라를 받을 수 있는 실시간 참여형 퀴즈방송으로!

정답은 공식 홈페이지 던팟케스트 LIVE 페이지에서만 제출이 가능하고

트위치 채팅을 이용한 정답제출은 인정되지 않는다고 하니 기억해주세여!~~~

 

 

꼭 확인하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

던파 운영자의 방송은 트위치에서 신나게 즐기시고,

아이템거래는 매니아에서 즐기시면 더욱 좋겠죠?

저렴하게 즐기시라고 이벤트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