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휴! 드디어 한 주가 끝이 났네요오?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이제 돌아오는 주가 아마 방학 마지막 주가 되는 학교들이 많겠죠?

대학생들의 꿀같은 방학도 끝이 나겠군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여름방학보단 겨울방학이 더 좋았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테일즈위버의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고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당!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보시면 좋겠죠?ㅎ

 

 

무더위는 지나갔지만!

시원~한 테일즈 위버의 출석체크 이벤트 입니다~!ㅎㅎ

 

 

이벤트 기간은 9월 19일 목요일 오전 5시 59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출석체크 방법을 알려드리면?

테일즈위버 화면 오른쪽 메뉴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ㅎㅎㅎ

이벤트 리스트에서 무더위를 이겨낼 시원한 출석 이벤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테일즈위버에 접속한지 30분이 지나면 [보상받기] 버튼이 활성화된다고 합니다~ㅎㅎ

 

 

출석체크 이벤트 기간동안 원하는 캐릭터로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상아이템은 매일 테일즈위버 아이디 당 하나의 캐릭터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각 일차별로 출석체크를 하신 후 받으샸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보상이니 꼭 확인해보세용1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해당 내용의 주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장비 강화석, 티르칼라그 차감권은 룬계정으로 지급된다고 하며

 나머지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