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에란겔 업데이트로 달라진점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벌써 시간이 2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좀 빨리빨리 해야할거같아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배그의 에란겔이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 달라진점이 뭔지 당연히 궁금하시겠죠?

오늘은 그 내용으로 시작할게요!

 

드디어 에란겔에도 빗방울이 내린다고 합니다!

배그에서 날씨 업데이트를 시켰다는데,

시야를 가리는 안개, 쏟아지는 폭우!

박진감 넘치는 궂은 날씨를 뚫고 최후의 1인이 되어 치킨을 뜯어보세요!

 

 

 

위의 사진을 봐주세요!

천둥, 먹구름, 안개, 폭우! 업데이트된 에란겔의 궂은 날씨를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죠?

 

 

배그에서 에란겔의 흐림 날씨를 추가 했는데

업데이트 된 흐린 날씨에서는 강풍, 우박, 부슬비, 폭우, 안개 날씨가 동적으로 변화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배그 에란겔에 업데이트된 또하나의 내용!

기존 에란겔에 있던 물체 중 특정 도로 안내판을 탈 것으로 파괴하거나 밀어낼 수 있다고 하는데

더 재밌어지겠네요!ㅎㅎㅎ

 

 

그리고 배그에서 업데이트 시킨 다른 내용들은

비켄디의 바람소리 볼륨을 감소시켰으며

에란겔 내 PNC 홍보물로 설치되었던 전광판, 그래피티, 수송기 깃발을 제거하였고

MET 아시아 시리즈 홍보를 위해 설치되었던 전광판, 그래피티를 제거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그럼 배그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