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글로리온 일반임무 : 고대신의 힘 조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려야겠네요오?

메이플스토리의 글로리온! 신규 일반임무인 고대신의 힘 조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당~ㅎㅎ

 

 

그럼 시작할게요!ㅎ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2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당연히 글로리온 일반 임무는 글로리온에 가입한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로 참여하실 수 있겠죠?ㅎ

고대신의 힘 조사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 하단에 나와있어요!ㅎㅎㅎㅎ

결과적으로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글로리온 메달>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당~~

 

레벨 범위 몬스터가 등장하는 메이플스토리의 필드에가면

 글로리온 메달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그 상태에서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고대신의 힘을 획득할 수 잇다고 합니다!

 

 

메달에 고대신의 힘이 쌓이면 60초동안 광휘가 발동된다고 하는데

단, 엘리트 보스가 소환된 상태에서는 발동되지 않는다고 하네용!

 

 

광휘가 발동된 상태에서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한 확률로 20 글로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달이 활성화되지 않는 3가지의 경우도 잘 확인해주세욯ㅎㅎㅎ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 일반임무 고대신의 힘조사 이벤트에서 꼭 기억하셔야하는 사항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일반임무 안내를 마칠게요!

 

국내 1위 아이템거래 사이트에서도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믿음직한 곳에서 혜택받으며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